iDRAC7 및 iDRAC8 펌웨어 버전 2.30 이상
- iDRAC UI에 로그인
1-1. Overview → Server → Troubleshooting → SupportAssist
1-2. Edit Collection Data** 클릭 → Collection에 포함할 데이터를 선택
1-3. Collection에 포함할 데이터를 선택
2. 수집 설정
참고: 운영 체제 및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사용하려면 iSM(iDRAC Service Module)이 설치되어 실행되고 있어야 한다.
참고: iSM은 SupportAssist Collection에 관련 운영 체제 및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포함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
참고: 운영 체제 및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옵션은 비활성화되어 있으며 (1) iDRAC Service Module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선택할 수 없다.
3. SupportAssist Collection 진행률
3-1. Apply 클릭
3-2. Export Support Collection** 클릭
3-3. 진행률이 표시됨
참고: 일반적으로 로그 수집에는 15분 정도 걸리지만 고객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다. 몇 시간 후에도 완료되지 않으면 iDRAC을 재설정하고 다시 시도.
4. SupportAssist Collection 완료
4-1. SupportAssist Collection을 Dell 지원 부서로 보내기 위해 SupportAssist Collection을 저장할 위치를 지정
참고: 시스템의 드라이버 및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면 SupportAssist Collection에서 캡처된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'Linux > Not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파일전송(rsync, scp) (0) | 2024.09.30 |
---|---|
취약 암호 알고리즘 조치 (0) | 2024.09.26 |
시간 설정 (1) | 2024.09.26 |
방화벽 cli (0) | 2024.09.26 |
리눅스 오픈파일 개수 관련 (0) | 2024.09.26 |